마마 카지노

고기집 창업 브랜드 뭉텅, '평촌점 오픈' 경기 남부권 진출

2024-10-10     배정환 기자

외식기업 ㈜잇사이트의 주먹고기 브랜드 ‘뭉텅’이 한글날인 지난 10월 9일 평촌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뭉텅은 파주 운정점과 김포 장기점을 시작해, 이번에 오픈한 평촌점과 부천 신중동점까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창업 특별 물류보증이행금 교육비를 한시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오니, 예비 창업주의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뭉텅은 최고급 비장탄을 사용하는 주먹고기 숯불구이 전문 브랜드로, 경북 안동지역에서 4단계의 선별 과정을 거쳐, 90kg이상의 돼지의 최고급 선별육을 제공하여, 타 브랜드에 비해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하며, 탄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뭉텅은 나이 성별 구분 없이 다양한 고객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본사에서는 새롭게 오픈한 매장을 위한 지원으로, 5일 오픈바이징과 삽겹살 300인분을 지원하여, 가맹점의 오픈 후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보인다.

뭉텅 관계자는 “오픈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의 이용 문의를 받고있다”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인 ‘뭉텅 아카데미’를 통해 철저한 노력을 기울여 점주분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전문 수퍼바이저 1명당 6개 가맹점을 밀착 관리하고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가 시장 트렌드에 맞춰 메뉴를 꾸준히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려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정식 오픈한 운정점과 장기점은 신도시에 위치해, 주거 상권에 계신 많은 고객의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문의는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