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카지노

원주시 무실지구 인접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차 분양 진행 중

2024-10-16     배정환 기자

DL이앤씨가 강원 원주시 무실지구 생활권 인접지에서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의 2회차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이 신축 아파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까지 6개 동, 총 22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84㎡와 102㎡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단지는 원주시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무실지구 생활권과 가까워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반경 3km 내에는 대형마트, 영화관, 춘천지방법원 원주지원, 국민체육센터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원주초, 남원주중, 원주고 등 교육기관도 인근에 있어 학군 역시 우수하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난 단지로, 남원주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에 쉽게 진입할 수 있다. 특히 GTX-D 노선(예정), 여주원주 복선전철(예정), 수서광주 복선전철(예정) 등 교통 호재의 수혜가 예상되며, 이에 따라 부동산 가치 상승 가능성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현재 2회차 분양은 선착순으로 동•호를 지정해 계약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 없이도 즉시 계약이 가능하다. 계약금은 500만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입주 시까지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최근 원주 미분양 아파트 중 유일하게 발코니 확장(전용 84㎡ 2,100만원, 102㎡ 2,800만원) 혜택이 무상으로 제공되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부의 대출 규제 중 하나인 스트레스 DSR(총부채 원리금 상환비율) 2단계 규제도 적용되지 않아 대출 한도 축소 우려가 없다. 이로 인해 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이 덜하고, 내 집 마련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수월하다.

전 세대는 단지 전면부에 배치되어 있어 탁 트인 백운산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원주에서 조망권을 갖춘 신규 아파트 공급이 많지 않아 향후 조망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우수한 상품성과 교통 호재로 향후 집값 상승 가능성까지 더해져 투자 가치도 높게 평가된다.

'원주 이편한세상 프리모원'2차 의 자세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는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및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aykt6.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