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카지노

윤학, 팬미팅 투어 개최 '팬들과 기억의 남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2023-05-25     배정환 기자

2007년 데뷔한 보이그룹 초신성의 멤버이자 현재는 슈퍼노바(SUPERNOVA)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윤학(본명:정윤학)이 오는 7월, 서울에서 단독 팬미팅 '2023 YOONHAK FANMEETING IN SEOUL ~Funny & Joy Y Show~'를 개최한다.

15일 소속사에 따르면 윤학은 오는 7월 21일~23일 총 3일간 소중한 팬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많은 특별 이벤트와 색다른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기획하였다고 한다.  이번 팬미팅 투어는 Milky(공식 팬덤명)와 윤학이 함께하는 DJ 나이트 쇼, 스포츠 데이, 뮤지컬 ‘Y Show’를 비롯해 선물 플랜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항상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윤학의 마음을 담았다.

'2023 YOONHAK FANMEETING IN SEOUL ~Funny & Joy Y Show~'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 메시지 속에는 윤학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이번 팬미팅에서만 접할 수 있는 뮤지컬 Y Show에 대한 내용도 담겨있다. 뮤지컬 Y Show에서는 지금까지의 윤학 노래들을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 Milky에게 선보일 예정이라 알렸다.

또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이고 있는 윤학은 의미 있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특별한 촬영회를 준비하였다. 이번 윤학 팬미팅 신청 기간은 지난 5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었으며 6월 23일 오후 11시 59분에 종료될 예정이다. 단, 신청 기간 내 정원에 이르게 되면 조기 마감이 진행될 수 있다고 알렸다.

다가오는 윤학 팬미팅 일정 시 2박 3일간 이용하게 될 숙소는 명동 주변의 슈페리어 클래스 호텔이며 각 일자별 투어 계획에 따라 호텔에서 집합 후 행사장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윤학(본명: 정윤학)은 “Milky 여러분이 만족하실 수 있는 팬미팅이 되도록 다양한 구성의 프로그램을 계획하였으며 이 모든 걸 여러분과 함께 즐겨 추억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