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장모님치킨이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의 제작을 지원한다.

오늘 첫 방영을 앞둔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로, 30년 만에 MBC 드라마에 출연하는 한석규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의 제작 지원을 결정한 장모님치킨은 양념치킨 1세대 브랜드로, 오랜 전통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채종유로 튀겨낸 국내산 닭으로 만든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후라이드, 양념, 마늘, 땡초, 갈비치킨 등이 이곳의 베스트 메뉴로 꼽힌다.

여기에 뼈를 발라 치킨까스 형태로 만든 빅순살치킨과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고르지마 순살치킨 역시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림과 동시에, 해외로까지 인지도를 한층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장모님치킨 공식 홍보대행사인 153프로덕션(김시현 대표)은 TV홍보대행 전문 기업으로, 방송 4사, 종편채널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기업의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노출시키는 PPL 대행 사업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목표를 ‘원스톱’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