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나두나두 영어캠프'에서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클락에 위치한 나두나두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수업이 준비되어 있으며 선착순 50명 모집으로 레벨별, 학습목표에 맞추어 개별지도하는 청소년 해외캠프이다.

캐나다, 호주 등 영어권 국가의 영어캠프와 비교해 거리와 비용 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항공료, 교재비, 숙박비, 주말 프로그램 비용, 가디언 비용 등 대부분의 비용이 캠프 등록비에 포함되어 있으며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통해 최대 100만 원의 할인과 추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나두나두 영어캠프는 현지 학교(PROVERSVILL SCHOOL,INC. 잠언학교)와 연계 수업하는 클락의 유일한 어학원이다. 검증된 현지인 선생님의 철저한 맨투맨 지도로 단기간 최대의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오전 1:1 수업과 자기주도학습, 오후 1:4 그룹 토론 수업과 전문 수학 수업이 있으며 매일 정해진 분량의 영어, 한글 독서와 일기 쓰기를 지도, 감독 아래 진행한다. 방과 후에는 스피킹, 리딩&리스닝, 라이팅 집중반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으며 추가로 골프, 피아노, 축구, 드럼, 수영을 별도 신청하여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캠프가 끝난 후에도 꾸준한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주 2회, 3회, 5회 선택형 온라인 수업이 진행되며 캠프 담임선생님과 계속해서 관계를 유지하며 필리핀, 미국 등의 다양한 나라의 선생님과 수업을 이어 나간다.

클락은 대통령 직속 경제 자유특구 지정 도시로 필리핀 내에서 가장 안전한 치안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다. 휴양과 레저시설뿐만 아니라 병원 및 국제 학교가 갖춰져 있다. 나두나두 캠프의 교육 시설과 숙박시설이 위치한 곳은 외부와 독립된 공간으로 가드가 상주하며 모든 활동은 담임선생님과 한국인 인솔자의 동행 아래 관리된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얼리버드 할인과 자세한 학습내용 안내는 '나두나두 영어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