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악기 전문 유통사 (주)샵원(대표: 이진영)은 오는 9월 12일부터 9월 19일까지 8일간 디지털피아노 DCP-575 모델 한정으로 하이마트에서 특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롯데 하이마트와 협업하여 하이마트 단독으로 특별기획 되었으며, 디지털 피아노 DCP-575모델을 온라인상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특가할인 행사에 더해 행사기간 인기 입문용 디지털피아노 DCP-57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래의 구성품 헤드폰 1개에 더해, 추가로 판매중인 고급 디지털피아노 헤드폰 SS250이 1개 추가 증정된다.

전자피아노 DCP-575는 영국 RWA 사의 최신 DSP 사운드 칩과 전문악기브랜드 다이나톤의 음원 샘플링 노하우를 통해 어쿠스틱 피아노 사운드에 가깝게 재현하였으며, 그레이드 해머건반을 탑재하여 저음부에서는 묵직하고 고음부에서는 가벼운 터치감을 통해 어쿠스틱 피아노와 같은 연주감을 제공한다.

특히 22년형 DCP-575에는 고급페달 옵션인 하프 댐퍼 페달을 장착하여 일반적인 온 오프 기능만 있는 일반 댐퍼 페달에 비해 어쿠스틱 피아노 댐퍼 페달의 무게감을 구현하여 기존 온 오프 댐퍼 페달의 단점인 페달 무게의 이질감을 줄였다.

8일간 진행되는 다이나톤 디지털 피아노 DCP-575 행사는 롯데 하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