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업체 린클이 10월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역대급 혜택의 브랜드데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음식물 처리기는 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에 이어 ‘4대 이모님’으로 손꼽히며 각광받고 있다. 린클은 미생물 음식물 처리 방식을 사용하여 냄새, 벌레 꼬임, 세균 번식, 비위생적인 처리 환경 등 가정에서의 음식물 처리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절감한다.

미생물 처리 방식의 경우 타 분해 방식과 달리 음식물 쓰레기를 따로 모을 필요 없이 잔여 음식물이 발생할 때마다 상시 투입이 가능하다. 분해 과정에서 고열과 칼날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부산물은 1~2달에 한 번 일반쓰레기로 처리하거나, 퇴비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환경 친화적이다.

린클은 이번 라이브에서 그래비티와 프라임 음식물 처리기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선보일 예정이다. 그래비티는 4~5인 이상 가구를 위한 넉넉한 사이즈를, 프라임은 1~3인 이상 가구를 위한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각자의 생활 습관이나 생활 환경에 맞게 제품을 고를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라이브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채팅으로 인증하는 고객 중 추첨 5명에게는 린클 스마트 휴지통을, 구매하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채팅으로 남기는 고객 중 추첨 30명에게는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깜짝 퀴즈를 맞추는 고객 중 추첨 5명에게는 컴포즈 커피 5천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후 2주 이내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필터를 하나 더 제공한다. 기본 필터 2개에 포토리뷰 이벤트 증정 필터 1개를 더해 총 3년 치의 필터를 수령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린클을 사용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할인부터 이벤트 사은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