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50안경 잠실나루점이 10월 11일 잠실 안경점 신규 오픈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경, 콘택트 렌즈 등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1등 순금 1돈, 2등 오븐형 25L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마감된다. 또한, 메탈테, 뿔테, 어린이 선글라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자사 인기 제품인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안심퍼펙트, 누진다초점렌즈 안심케어, 렌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안심 케어 누진다초점렌즈 라인업도 더블 업그레이드 행사 대상이다.  안심케어 스마트 구매 시 두 단계 위의 프리미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여 잠실 안경점 방문 고객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클리, 레이벤, 에스까다 등 수입 정품 선글라스 또한 프리미엄 마진을 최소화하여 좋은 제품을 널리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 수요층을 위한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시 장인이 제작한 수공예 안경테 크랍시스가 준비되어 있다. 오픈 행사가로 현지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콘택트렌즈는 일제히 증정 행사에 돌입한다. 신규 출시한 오유파인 컬러렌즈 20P는 1+1 증정 대상이다. 브라이트 어텀/시나몬 초코/데이비스 그레이/램프 블랙 중 교차 증정이 가능하다. 렌아 브라운/렌아 초코/ 렌아 네이쳐 초코/렌아 네이쳐 그레이 4종도 마찬가지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교차 선택이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을 체험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행사 소식은 잠실나루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