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4,000원 할인에 선착순 3만 명 1,000원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사진 제공: 콜라겐랩
사진 제공: 콜라겐랩

바베큐 족발 마왕족발이 10월 14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하반기 신메뉴 ‘갈비족발’ 출시를 기념하여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5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게배달, 포장, 배민배달에서 기본 4,000원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하며, 일주일간 선착순 3만 명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여 최대 5,000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들은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마왕족발 브랜드관 페이지 또는 매장을 검색하여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 이번 배달의민족 프로모션은 마왕족발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마왕족발 홈페이지 및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마케팅팀은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인 갈비족발을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게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마왕통구이와는 또 다른 맛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갈비족발은 가맹점의 아이디어로 만든 신메뉴로 불에 직접 구워낸 두툼한 등갈비와 족발을 결합한 이색 메뉴이다. 갈비족발은 덜매운맛, 중간맛, 매운맛 총 세 가지로 출시되며 일부 특수 상권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마왕족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