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예물 전문 골드게이트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물커플링 구입 및 커플링디자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984년 설립된 골드게이트는 약 40년 동안 결혼 예물의 중심 종로에서 예물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500세트 이상의 예물커플링과 다이아세트, 순금세트, 예물세트를 비롯해 진주세트, 예물시계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부분의 예물 전문점과 달리 건물 전체를 단독 사용하고 있어 예물투어를 위해 여러 가게를 둘러볼 필요가 없어 편의성이 높다. 

또한, 다이아몬드, 24K, 18K, 14K, 명품시계, 주얼리도 최고가 매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입과 동시에 중고명품시계, 결혼예물, 금반지 등 새로운 쥬얼리 확인 가능하다. 매장 앞 주차가 가능하며, 종묘 공영주차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시간의 구애 없이 예물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자체 직영 세공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부합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핸드메이드 세팅도 가능하다. 또한 유통 과정 축소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예물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시즌을 맞아 예물커플링 구매 고객에게는 14K 볼반지 또는 14K 실팔찌를 증정하고, 다이아 세트 및 순금세트를 함께 구매하면 혼주 귀걸이 및 14K 팔찌를 증정한다. 이밖에 구매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잔) 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