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 케어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올담이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인 2024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담은 친환경 물티슈, 플러셔블(Flushable) 물티슈, 여성청결티슈, 생리대, 스팟커버패치 등 총 20여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ESG 경영을 모토로 삼고 있으며, 생산하는 제품 대부분 친환경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다는 특징이 있다.

올담은 이번 엑스포에서 싱가포르 아기 물티슈 시장에서 온라인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상품을 필두로, 곧 출시될 신제품 생리컵(월경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친환경 원료와 공정을 통해 개발된 올담의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품질이 우수한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관심 받고 있다.

2024 오송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올담 제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맞춰 특별히 제작한 보냉백을 증정할 예정이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크닉 매트가 제공된다. (증정품 소진 시 이벤트 마감)

또한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정각에 진행되는 타임 세일을 통해 특별 할인가로 올담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간대에 방문한 고객들은 생리대와 롱라이너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타임세일은 정해진 시간에만 진행되며, 한정된 시간 동안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4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충북 청주시 오송생명과학단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일반 관람객들의 경우 사전등록 절차 없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에서 올담의 다양한 제품과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