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정한 주택시장 속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인기이다. 특히 서울 서남부권은 낙후된 지역 이미지를 탈피하고 재개발 및 재정비를 통해 주거만족도를 높이고 광역교통망 확대로 신규 수요층 유입이 예상된다.
‘신풍역 양우내안애’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일대에 지하2층~지상29층, 9개동 총 1,091세대가 들어선다. 1만여세대의 신도시급 인프라를 갖춘 신길뉴타운과 맞붙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공유 가능하다.
전 세대 4베이 혁신 평면(일부 세대)으로 채광, 환기 및 통풍에 유리하며 집 안 곳곳에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홈네트워크시스템, 시큐리티&세이프티 시스템, 그린스마트 시스템 등 신축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첨단 시스템과 설비를 도입했다.
입주민 전용 작은도서관, 주민카페,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 예정이며 테마정원 및 어린이놀이터, 운동시설 등 친환경 공원형 단지로 설계했다.
도신초, 대길초, 대방중, 영남중, 영신고, 수도여고, 서울대, 중앙대, 숭실대 등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도림시장, 보라매병원 등 생활편의시설과 보라매공원, 신길근린공원, 영등포공원, 도림천 등 힐링 라이프를 선사한다.
특히 지하철 7호선 신풍역까지 도보 거리에서 이용 가능하며 신안산선 개통 및 신림선으로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신풍로, 도림로, 신길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등 차량을 통해 주변 지역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서울 서남부권 최대 규모의 신길뉴타운은 일대의 지역재정비를 통한 주거환경 개선 및 지가상승 등 예상된다. 인근에 흑석뉴타운, 노량진뉴타운 등 주택재개발사업으로 신규 아파트의 선호도를 적극 반영했으며 노후주택에서 신축 아파트로 이주하려는 실수요층을 흡수할 수 있다.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등 다양한 혜택이 진행 중이다. 아파트 청약통장과 무관하며 초역세권 단지로 여의도생활권 및 강남생활권을 품고 있다.
‘신풍역 양우내안애' 지역주택조합은 조합설립인가 신청 전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 중이며 주택홍보관 오픈으로 사전예약제를 시행 중이다. 조합원 자격 및 홍보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